베이비스타그램

#
감기예방에 좋다고 해서 배퓨레 만들어서 먹이기..
배달 이유식 먹이는 불량엄마지만 ㅎㅎㅎ
간식은 만들어줄께 😏
뭐든 잘 먹는 내 강아지
.
.
.
.
.
.
.
#베이비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생후236일 #20171123 #간식타임 #감기예방 #배퓨레 #baby #cutebaby #7개월아기 #닭띠아기 #도치맘 #육아맘일상 #육아일기 #육아소통 #광주맘 #광고❌ #지극히개인적인일상
.
드뎌 등원😜 안간다고 난리더니 역시나 언제 그랬냐는듯 어린이집 딱 들어가니 엄마 안녕~~🙌🏻
.
#아파서살이쪼옥빠졌는데
#사진은티가안나네 #잘다녀와
#지아등원💛 #드뎌등원!!!!!!
.
언니야 발레복아 너무 맘에 들었는데
미안, 니껀 없어😅
사은품으로 받은 양말 내꺼라고 좋아하니 맘찡😭
.
.
발레복_ @flos_elin 감사해요^^
넘 예뻐요💖
.
동생이 넘나 이뻐 죽겠는 김쭌서씽♡♡
진짜 얼굴이 닳도록 뽀뽀해주고
4키로넘는 동생들을 번쩍번쩍ㅋㅋㅋㅋ
하지만 마지막은 항상 물고 할퀴기....ㅜㅜ
진격의 오빠님덕에 하루하루 고달푼 둥이들..
그래도 셋다 건강히만 커다오 ♡♡
.
.
.
#인스타베이비 #베이비스타그램 #남매스타그램 #남매샷 #1호 #2호 #사랑둥이들 #건강하게만자라다오 #삼남매 ...
🤹‍♂️
My Rin♥️ My Chan♥️
하늘에서 눈내리는거보구 신기해하는 딸😙
너무 너무 좋은지 계속 창문만 보네ㅜㅜ
데리구 나가서 보여주고 싶다...😭😭
아빠옴 잠깐이라도 나가보자♥️
.
#베이비스타그램 #애스타그램 #baby #girl #boy #육아#아들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남매 #육아 #육아소통 #love #럽스타그램 #가족 #❤️ #셀카 #데일리 ...
_
아빠옷,엄마옷 컬러는 요렇게 있어요🙆🏻
마켓은 다음주 28일 화요일이 될듯해요^^
실내복은 제작 들어갔어요~! 주문량이 워낙 많아서 제작하는데 시간이 다소 걸릴듯해요🙏🏻
빠르게 생산해서 보내드릴께요💛
_
#띵킹베이비
#패밀리룩#커플룩
#럽스타그램#달달스타그램
꼭꼭 숨어라 ~ 머리카락보일라 ~~🎶
숨바꼭질에 푹빠져있는 주안이는..
냉장고에도 숨고 .찬장에도 숨고 . 들어갈수있는 모든곳에 숨는다는ㅡㅋㅋ
중요한건 안에 물건들 다뺌...😂😂😂
또 중요한건 술래없는숨바꼭질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지혼자 신나함 그러다가 엄마눈이라도 한번마주치면 더신나함 ㅋㅋ
#숨바꼭질 #술래없는숨바꼭질 #말괄량이
#아들 #2살#3살 덜덜 ㅋㅋ
서우는뭐필요할때마다
언니언니그러는데
타요긴급출동센터장난감선물받은뒤로계속
에어랑패트플랭크앨리스를찾는다😑😑
미니카집에30대는되는구만그걸로좀놀지..
타요한대들어있을줄누가알았니..
애들이에어는잘안찾는다던데
에어는따로팔지도않더만.. 😂😂
이따토이저러스가봐야겠다...
엄만인형을사주고싶다
.
.

#아기옷#타요#타요긴급출동센터#장난감 #24개월아기 #청양띠 #청양띠아기 #딸 #딸#딸바보 #딸스타그램 #육아 #육아소통 #선팔 #맞팔 #환영 #육아소통환영 #육아맘일상 #오오티디 #육아스타그램🍼 #베이비스타그램 #일상 #데일리  #좋아요 #사랑해 #베이비데일리룩 #데일리#세젤예 #세젤귀 #도치맘
꼼지락 꼼지락 소근육을 발달시켜보자
안전바늘을 이용한 바느질놀이
아직은 생소하고 어떻게하는지 모르지만 차근차근 설명하면 열심히 따라해보는 원우
예쁘게 완성^^
펀치가없어 구멍이 삐뚤삐뚤하네ㅜ
실끝에 빨대를 달았는데 클립이나 나무젓가락 조각같은것을 달면 빠지지 않아요

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아기 #아기스타그램 #베이비스타그램 #24개월아기 #두돌아기놀이 #엄마표 #엄마표놀이 #아기놀이 ...
아직 비키니 못입으셨다면😂
이제 입어봐야죵💕
의사들이 추천하는 단기메가요법으로 2주 4주 6주만에 건강하고 요요없게👙
.
건강한 다이어트 문의는
@djeong124 프로필링크 꾸욱❤
카톡문의는 dldbwjd108💌
.
#베이비스타그램#이유식#백화점#신세계백화점#요가#운동하는여자#혼밥#비빔밥#휴식시간#문센룩#고기#남편뒷바라지#메뉴고민#점심메뉴#저녁메뉴#고민중#수유
#몽스마켓 #겨울신상세일❤️
🔸 모아t
➖ S, M, L, XL, XXL
➖ 겨자, 블랙, 차콜, 아이, 모카
✔️12,800 -> 9,000‼️
.
🔹확인사항
➖ 주문 : DM / kakao : yoon87amor
➖ 배송 : 영업일 5~7일(리오더시 2주소요)
👧🏻최대한 빠르게 진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🙏
.
...
#repost @daily.do.do (@get_repost)
・・・
#데일리도도

ෆ ᴰᴬᴵᴸᵞ ᴰᴼᴰᴼ ෆ

안녕하세요💕
율이네입니다🙌
11.19-11.23 2차 마켓 오픈이랍니다.
문의 많이 주셨던 1차 마켓 상품도 진행해요~
프로필 링크 타고 들어오시면 주문 가능하세요!
마켓 오픈과 함께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
많은 참여 부탁드려용~
참여 인원이 ...
죽시다운받기사다리분석법다리다리패턴분석기무료공유 죽시다운받기사다리분석법다리다리패턴분석기무료공유 해시태그 모음 !- /육아 #육아#육아그램#육아스타그램#육아맘그램#맘스타그램#애스타그램#...
[영재오현우맘]6살 오빠가 3살 동생에게 알려주는 미로 /영재오 23개월_윤아 #미로감잡기 윤아는 요즘 미로할 땐 민재오빠와 함께하고 싶어해요 민재오빠가 쿵! 쿵! 막힌길로 일부러가주고 색깔도 바꿔가면서...
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베이비카페! 수원 인계동 베이비베이비[알콩달콩 솔잎이네 #113] 처음으로 베이비카페에 가봤어요!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베이비베이비에 갔다왔답니다! 솔잎이가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서 이거이거 애기 장난감을...
오지베이비워터 베이비뉴스 유모차는 가고싶다 동행 아이들을 위한 더 행복한 세상 🤗 . 베이비뉴스 유모차는 가고싶다. 세상에서 가장 좋은 물 알카라이프 오지베이비워터 함께 동행할게요~ ...
베이비페어 다녀오다! 유명한 애기용품이 한곳에 엄청나게 많았어요! [알콩달콩 솔잎이네 #82] 이번에 솔잎이랑 베이비페어에 다녀왔습니다! 엄청난 애기용품들이 한 곳에! 재밌었어요!! 택배 보내는 주소 : 서울 강남구 삼성로 547 Bk-Tower 4층...
일본 SNS스타 클라스.. 나도 이렇게 살고싶다... [팔로우미8] 18회 170713 170713 [팔로우미8] 18회 -Followme8 / FashionN / Full episode 18- 초대박 여신 다섯MC! '그녀'들이 떴다! '리얼 뷰티 쇼' NEW '팔로우미8' 매주 "팔로우미8"이 보고 ...
지코 (ZICO) - Artist MV 지코가 스스로를 탐(“探”)한 앨범 'Television' 래퍼보다 프로듀서라는 수식어가 더 어울리는 아티스트 지코!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'Television'은...
심쿵주의 러블리한 베이비 패셔니스타 BEST5 심쿵주의 러블리한 베이비 패셔니스타 best5 아가들이 옷을 기가 막히게 잘입음ㅠㅠㅠ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파 죽을 ㅃ.. #베이비 #패셔니스...
드디어 도전!!! 대왕 마카롱 만들기★ 귀여운 '베이비 라이언' 빅사이즈 마카롱 :: 순백설탕 그동안 가장 요청이 많았던 대왕 마카롱!!! 드디어 만들어봤어요~ 그냥 동그랗게 만들까? 하다가 귀여운 라이언 얼굴로 만들어봤어요! 무려 초귀요미...

Load More